여자가 무슨 잘 안 나오는 TV냐?

여자를 때리는 남자는 최저다
kyoko님 이글루에서 트랙백. 마지막 부분 문구 최고 //ㅁ// 속이 다 시원해진다!!!

도대체, 신혼 부부가 저렇게 사이좋게(?) 때리고 맞았다는 걸 이해가 할 수 없다. 아니,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에 저렇게 남자 측 주장대로 주먹이 왔다갔다 했다는 거 혹은 여자 측 주장에 의하면 일방적인 폭행이 상식적으로 맞는지가 심하게 의심스럽다. 물론, 결혼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진짜로 행복한지 안 행복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상식에 비추어보자면 행복해야하는 거 아닌가?!!! 주먹이 날아다닐 틈이 어딨어, 염장이 날아다녀야지!!!

그리고, 폭행과 혼수 문제가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지? 혼수를 준비할 돈은 없는데 결혼은 하고 싶으니깐 폭력을 행사해서 상대방을 강탈하는 건가? 아니면, 상대방을 때려서 혼수를 줄이는 건가? 결혼 전에 여러가지 문제가 걸리적걸리적 거리면 결혼을 애초에 하지를 말던가 아니면 이 사람 아니면 안 된다 싶으면 상대방 부모님을 말로 싸바싸바해서 설득해야지 때린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잖아.

만약, 서로 폭력을 주고 받았다고 해도 힘의 차이에서 여자가 절대로 남자를 이길 수는 없다. (+ 경험담) 여리여리한 남자라고 여자보다 약할 줄 아는가. 절대 아니다. 훨씬 세다. 하물며, 신체 건장한 남자가 여자를 때린 것이 신체 건강한 여자가 남자 때린 것과 같겠는가? 이민영은 폭행으로 인한 상처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되어 있는 사진이 돌아다니는 반면에 이찬은 좀 폐인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난 게 전부라는 것이 그걸 증명하는 게 아닐까. (근데, NYPD 모자는 머야? 내가 정의라는 뜻인거냐? 만약 그렇다면 NYPD가 통곡을 하겠다 -_-) 그렇게, 신체적으로 절대적인 우위에 있는 남자가 아무리 여자가 잘못했다고 하더라도 때리면 되나. 말은 어따가 놔두고. 만약, 여자가 언어폭력을 행사했다면 말로 같이 따따부따 하던지 아니면, 녹음했다가 나중에 이혼 법정에서 유리한 증거로 쓰던가 해야지 여자가 무슨 잘 안나오는 TV도 아니고 말 안 듣는다고 때리나. 그리고, 여자가 자기를 때린다고 해서 같이 때리면 되냐? 적어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때리는 걸 제지하고 말로 잘 싸바싸바해보던가, 아니면 맞고 나서 사진 찍어서 이혼 법정에서 증거로 쓰던가 그래야지. (이런 까칠한 증거 확보 -_-)

한 때 사랑한 남자한테 죽을 정도로 맞은 여자가 심하게 불쌍하기도 하고, 때린 놈도 엄격하게 처벌해야겠지만, 정초부터 좋은 기사가 올라와도 모자랄 판에 저렇게 언론 플레이하는 사람들이나 무슨 썩은 고기 냄새 맡고 달려드는 언론사나 -_- 예전에는 둘 다 몰랐는데, 이런 일로 알게 되었으니 이미지는 당연히 개판으로 굳어져버렸고. 드라마 PD라는 남자 쪽 아버지도. 그 PD가 하는 드라마 보다가 폭력씬 나오면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면서 평생 기억할 꺼 같다. 그나저나, 때린 놈은 다시는 TV에서 보기 싫은데 평생 그 바닥에서 매장시켜버리면 안 될까?

by REIRA | 2007/01/03 20:39 | Monologue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timegoeson.egloos.com/tb/291474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REIRA at 2007/01/04 00:57
비공개님/그러다가 싸움나면 이번 사건 같이 되는건가 (...) 어쨌든간에, 상대방이 어떤 성별이던지 간에 폭력을 행사하는 건 나쁜 짓!
Commented by REIRA at 2007/01/04 09:48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어제 저녁에 졸린 바람에 잘못해서 모 님의 덧글을 삭제해버렸네요. 죄송합니다 ㅠ_ㅠ 흑흑흑, 덧글 삭제 했다고 앞으로 안 오시면 아니되어요 ㅠ_ㅠ
Commented at 2007/01/05 02:31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REIRA at 2007/01/06 19:30
비공개님/하긴 이찬이 좀 언론 플레이를 잘 했죠. 쿄님 말씀처럼 대한민국 남자들 심성을 묘하게 잘 자극한 점도 있고. 그래도, 때린 놈은 처벌받아야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